직장인에게 보고는 가장 어려운 커뮤니케이션 중의 하나입니다. 한 조사에 따르면, 직장인들은 외부 클라이언트와의 미팅보다 내부 상사에게 업무보고하는 상황을 더 어려워한다고 하네요.
일단 나보다 경험, 연차, 업무 노하우 등 전문성이 더 높을 수 있는 상위 리더에게 어디까지, 어떻게 보고해야 할지 막막합니다. 그리고 이대로 통과될지 아니면 수정해야 할 것이 많은지 알기도 어렵고, 이 보고를 통해 내 업무능력을 평가할 텐데, 잘못된 부분이 있을 까봐 긴장되는 건 어찌 보면 당연하지 않을까요?
그렇다면 이렇게 부담이 큰 보고. 여러분은 어떻게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? 어떻게 해야 내 보고의 설득력을 높여 단 번에 OK를 받을 수 있을까요?
성과관리. 중요성은 알지만 구체적으로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막막하셨나요? 매 시즌 어찌어찌 끝내긴 하지만, 제대로 한 것인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고요? 목표수립-피드백-성과평가 각 단계에서 리더들이 중점적으로 살펴야 할 포인트를 단 4시간에 얻어가실 수 있는 '성과관리 리더십' 통합 과정이 오픈됐습니다 🎉 내년부터라도 제대로 해보고 싶은 리더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:)
<성과관리 PDS 공개교육>
일시: (35기) 10월 29일(수) / (36기) 12월 12일(금) 14:00~18:00